복권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쉽습니다. 모든 로또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은 좋은 숫자입니다. 진지한 로또 플레이어는 다음 추첨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로또 번호를 찾기 위해 이전 당첨 번호를 분석하고 조사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로또에 당첨될 확률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복권 번호 기록을 분석하는 것이 귀하의 차 한잔이 아닌 경우 몇 가지 빠른 선택을 구입하고 완료하십시오. 그러나 복권 번호 패턴과 경향을 분석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으면 주 복권을 자신만의 개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복권 전략

이것은 심각한 복권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기본 복권 전략입니다. 축소된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6/49 게임에 49개의 플레이 목록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진지한 복권 플레이어는 플레이 목록을 49개에서 30개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가 잘하면 플레이어의 기회는 1:13,983,816에서 1:593,775로 극적으로 향상됩니다. 그의 기회는 22.5 배 증가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1,340만 건의 당첨되지 않은 베팅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패자에게 돈을 태우지 않습니다. 그는 이길 가능성이 있는 베팅에만 돈을 집중할 것입니다.

주기로 가능성을 재생

축소된 재생 목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와 기술이 있지만 지금까지 고안된 최고의 도구는 Cycles입니다. 그것은 복권 역사에서 가장 많은 당첨 번호를 생성한 그림을 찾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가 축소된 플레이 목록에 포함할 번호를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배당률 플레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전문 도박꾼이 매일 하는 것과 똑같은 일입니다. 매번 작동합니까? 아니요. 하지만 프로 도박꾼과 마찬가지로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반 플레이어보다 지속적으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6/49 복권을 예로 들어 Cycles의 엄청난 힘을 꽁머니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복권에 대해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모든 복권이 다르기 때문에 싸이클과 그 가치는 다를 수 있지만 싸이클의 기본 개념과 효과는 보편적입니다. 주기는 모든 복권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과거에는 일부 로또 플레이어가 지난 10개의 추첨에서 적중한 당첨 번호로 축소된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사이클 1-10이라고 합니다. 문제는 이것이 오하이오 클래식 로또에 좋은 전략이 되었는가입니다. 확인 해보자.

6개의 잭팟 당첨 번호는 모두 205개의 추첨 기간 동안 사이클 1-10에 의해 28번 생성되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동안 실제로 최선의 선택은 33-42주기였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이 사이클은 37명의 복권 당첨자를 배출했습니다. 그것은 32.1%의 장점입니다! 사이클 33-42를 사용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축소된 플레이 목록에 대해 이전 33번째부터 43번째 추첨까지의 우승 번호를 수집합니다. 사이클 1-10을 사용해 온 모든 오하이오 플레이어에게 이 글을 읽는 것은 충격적이고 정신이 번쩍 드는 순간일 것입니다.

복권 전략 – 최고와 최악

사이클 33-42가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호기심만으로도 최악의 선택은 무엇이었습니까? 정답은 18-27주기입니다. 슬프게도 22개의 복권 잭팟만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사이클 33-42는 성능이 가장 낮은 사이클인 사이클 18-27보다 무려 68.2%나 뛰어났습니다! 이 숫자는 재생 목록을 만들 때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엄연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배당률을 노리는 것이 복권 당첨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로또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 클래식 로또를 플레이하는 여러분 중 사이클 33-42가 지난 205개의 추첨 중에서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던 분이 몇 분이나 계실지 궁금합니다. 또는 18-27주기가 최악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내 복권 전략과 내 Lotto 블로그 게시물을 따르는 사람들은 아마 그랬을 것입니다. 축소된 플레이 목록을 만드는 것은 좋은 선택을 하고 지속적으로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복권 플레이어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주기가 필요합니다.